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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 묻는 질문 1. 카드사 자제 결제앱(앱카드) 사용이 가능한지?
- 답변 :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앱카드로도 바우처 사용이 가능합니다.
자주 묻는 질문 2. 바우처도 카드사 전월실적에 포함되는지?
- 답변 : 바우처로 사용한 금액 또한 전월 신적에 포함됩니다. 단, 카드사마다 일부 상이할 수 있으니 확인 바랍니다.
자주 묻는 질문 3. 바우처로 할부결제/교통비 결제가 가능한지?
- 답변 : 바우처로 할부결제는 불가합니다. 교통카드 충전 및 후불 교통비 결제 또한 불가합니다. 단, 열차, 시외버스 등 단건 즉시 결제 시에는 바우처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.
자주 묻는 질문 4. 학생의 보호자가 아닌 사람이 바우처 신청이 가능한지?
- 답변 : 부모의 사망, 이혼 등의 사유로 보호자가 특정되지 않는 경우 친인척이나 보호시설의 장 등 학생을 실질적으로 보호하는 분이 주민등록 편입을 통해 생계 또는 주거를 함께 하고 있음을 공적으로 증명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한 후 신청할 수 있습니다.
자주 묻는 질문 5. 자녀별로 나누어 신청이 가능한지?
- 답변 : 첫째는 부친, 둘째는 모친이 신청하는 등 보호자가 자녀별로 나누어 신청 가능합니다.
자주 묻는 질문 6. 온라인 신청 외 방문신청이 가능한지?
- 답변 : 현재는 교육급여 바우처 신청은 온라인으로만 신청가능합니다. 하지만 유관기관의 협의 및 준비를 통해 방문신청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계획 중입니다.
자주 묻는 질문 7. 타 지불수단과 함께 복합결제가 가능한지?
- 답변 : 본인의 신용한도 또는 계좌잔액 내에서 복합 결제가 가능합니다. 바우처 잔액 3만 원으로 5만 원 상품 결제 시 바우처에서 3만 원이 차감되고 2만 원은 본인의 타 지불 수단으로 결제 가능합니다.
자주 묻는 질문 8. 보유카드의 유효기간 만료 시 어떻게 되는지?
- 답변 : 바우처를 배정받은 카드사를 통해 재발급 받은 후 바우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동일 카드사의 다른 카드를 보유하고 있다면 해당 카드로도 바우처 사용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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